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입점사모집
새단장이벤트
사은품행사
전체상품보기
스크롤을 내리시면, 더 많은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MORE
close open

ONLINE SHOP

1899-9207

평일 AM 09:00 - PM 05:00
휴무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 INFO

우리은행 1005702731152
예금주 ` (카타아이앤씨(주))

TODAY VIEW 0

    prev
    /
    next
    네이버 톡톡  톡톡

    FAQ

    FAQ
    번호 제목
    76 [기타] 에스크로가 무엇인가요?   
    • 답변
    • 인터넷에서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 만나지 않고 거래하여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신뢰성있는 제3자에게
      물품대금을 입금한 후에 구매자와 판매자사이에서 구매가 원만히 이루어진 후에 신뢰성 있는 제3자가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2006년 4월1일부터 "전자상거래소비자 보호법의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의 의무시행에 따라 10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시
      에스크로 이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미공닷컴에서는 카드결제대행사인 "올엣"을 통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75 [기타] 에스크로 이용방식   
    • 답변
    • 1.실제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 체크란에 적용 여부를 체크합니다.

      2.이때 반드시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3.구매자는 발송완료 후 5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는 것으로 간주, 결제대금이 미공닷컴으로 지급됩니다.
      만일 발송 완료 후 5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거나, 반품을 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택배 확인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하게 됩니다.

    74 [포인트 및 이벤트] 쿠폰을 사용한 주문건을 취소하면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 답변
    • 주문건을 부분취소 하신경우 할인금액 적용기준 금액으로 계산하여, 적용금액기준 미만인경우 할인쿠폰 환원을 해드리며 환불금액에서는 할인쿠폰금액이 제외되어 환불되어집니다.



      ex) 3만원이상 주문시 3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한경우

      1.상품을 부분취소하신후에 실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경우.
      ->주문시 할인받은 3,000원 할인쿠폰은 환원되며, 환불금액은 쿠폰금액을 제외한 7,000원금액이 환불되어집니다.
      (실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이 되어지기 때문에 쿠폰을 적용하실수 없습니다.)

      2.상품을 부분취소하신후에 실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경우.
      ->주문시 할인받은 3,000원은 그대로 적용이 되며 취소금액은 전액 환불되어집니다

      3.주문 전체취소의 경우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이 환원되며, 실구매금액만 환불되어집니다.




      <유의사항>
      :할인쿠폰 사용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발급 버튼이 생성되지 않으며, 재발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미공닷컴의 잘못(상품품절, 배송지연등)일 경우에는 쿠폰 사용기간이 지났을 경우에도 쿠폰을 재발급해 드립니다.

    73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은 어떻게 적립하는 건가요?   
    • 답변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 축하금 1,000원을 적립금으로 드립니다.




    72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 답변
    • 적립금의 유효 기간최종 접속일로 부터 1년간만 보관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품 구매 및 문고리닷컴에서의 활동과는 상관이 없으며 단지 최소한 1년에 1회는 로그인을 하셔야

      기존의 적립금이 유효하게 됩니다.

    71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 답변
    •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및 제품구매시 다양하게 적용되는 적립금을 말합니다.

      적립금은 말 그대로 일단은 적립해 놓은 금액입니다.
      따라서 당장 적립된 금액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적립금의 사용은 1,500원 이상이 모이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이때, 30,000원 이상 구매시에만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0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 미공닷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 가시면 본인의 적립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변동 내용은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9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나요?   
    • 답변
    • 상품구매로 인하여 포인트형식으로 지급되는 적립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번 상품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68 [포인트 및 이벤트]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 답변
    • 예치금은 고객님께서 결재 완료후 부분 변경 또는 일부 취소 등의 이유로 인해 

      결재하신 금액이 주문 금액보다 큰 경우에 카드 취소 또는 현금 환불을 하지 않고 

      미공닷컴에서 보관합니다.

             
      예치금과 적립금의 차이는 

      예치금은 보관된 금액을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적립금은 구매 금액이 3만원이상일경우 적립된 적립금이 1500원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 사용은 상품 주문 후 결재시에 예치금 항목에 체크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7 [상품관련]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답변
    •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간의 상품검색란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이 너무 긴 경우,  일부 단어만 입력하셔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66 [상품관련] 제품색상이 쇼핑몰에서 본 사진과 차이가 있어요.   
    • 답변
    • 제품 색상은 제품 촬영 및 사용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상품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을 등록시 상품과 가장 흡사하게 조절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65 [상품관련] 품절된상품은 언제쯤 구할수있나요?   
    • 답변
    • 상품이 품절된 경우에는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공급이 원활하지않아 일시적으로 판매가중단되었거나

      입고가 늦어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빠른시일내에 입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4 [상품관련] 제품 구입후 추가로 구입하고 싶어요   
    • 답변
    • 발송전이면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우선 각 업체별로 지정되어있기때문에

      주문하신 상품과 추가주문하실 상품이 동일한 업체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같은 업체상품이 맞으시다면 추가구입해주시고 요청사항란에 묶음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시다면 배송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되며,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총 금액을 결제하시고 연락주시면 예치금환불  또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63 [주문취소] 주문이 취소되어있어요.   
    • 답변
    • 주문하시고 입금이 유효한 기간은 일주일입니다.

      입금확인이 되지않는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2 [주문취소]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배송상의 문제로 상품이파손되었거나 내용물이 손상되었을경우 확인즉시

      고객센터 1899-9207 이나 1:1 친절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 [주문취소]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 답변
    • 입금확인전 주문건의 경우 로그인-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입금확인이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고객센터 1899-9207 번 또는 1:1 친절상담으로

      문의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0 [주문취소] 취소가 되지않는 상품도 있나요?   
    • 답변
    • 1) 소비자의 변심으로 색상등이 마음이 들지 않는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

         포장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경우

      2) 상품의 반품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에도 상품을 수령한지 7일이 경과한다음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

      3) 수입상품 중 포장지가 비닐로 되어있거나 페인트조색, 시트지 절단, 목재 절단,원단, 주문제작 가구 등 제품에 재가공을 한 상태인 경우


      위의 경우에는 반품이나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9 [주문취소] 교환이나 회수날짜를 지정할수 있나요?   
    • 답변
    • 교환 제품의 배송과 회수는 택배사와 연계되어 진행되기때문에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과 시간을 지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는 날짜를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추어 드릴 수 있도록 택배사에 요청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8 [환불요청] 반품시 주소를 알려주세요.   
    • 답변
    • 미공닷컴 배송제품의 경우 : 반품 주소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 직배송제품의 경우 : 각각 발송업체로 반품

      -제품을 보내주신곳의 주소지 이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소지를 모르시는경우 1899-9207 번으로 문의주신 신속하게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 [환불요청]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고객센터 1899-9207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해주시면 된답니다.


      반품기간은 구입후 14일이 경과되지않은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담원이 최대한 신속하게 절차를 진행하여 드리며

      다만, 주문제작 상품의경우와 기타 미공닷컴에서 지정한 반품/교환이 어려운 상품의경우

      어려울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동의 없이 다른 택배로 반송해서 반송비가 추가되면 고객이 추가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꼭 상담원과 협의후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